'줄리 JULIE' 전체검색 결과

'줄리 JULIE' 검색 결과

Luminant Entertainment
상세검색

"줄리 JULIE" 전체검색 결과 (4개)


NEW RELEASE 게시판 내 결과

  • 줄리 (JULIE) | 꿈을 그리다 Part.2   새창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냐 ‘줄리’는 2017년에 “스토커” 발매 후, 유튜브 채널에 K-POP 영어 커버, 팝송 커버를 업로드 하다 공백기를 가졌다. 많은 상처가 무뎌진 2020년 – 2021년은 더 알차게 채워 가고픈 마음에 1월 음원 발매로 2021을 시작한다. ‘신재은’은 대학교 동아리 활동을 통해 작사, 작곡을 시작하였다. 식상한 사랑노래를 시작으로 다양한 장르와 주제의 노래를 만들고 있다. ‘줄리’와는 작곡 동아리에서의 인연으로 작업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꿈을 그리다 Part.2] “사랑이 아냐”는 사랑에 실패한…

    자세히보기
  • 줄리 (JULIE) | 꿈을 그리다 Part.1   새창

    이젠 안녕, 2019 ‘줄리’는 2017년에 “스토커” 발매 후, 줄리싱즈 유튜브 채널에 케이팝 영어 커버, 팝송 커버를 업로드 하며 다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라미아뮤직, 오상준과의 공동 작업에 이어 신재은과 함께 “이젠 안녕”으로 2019년을 마무리 하며 [꿈을 그리다 Part.1] 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신재은'은 대학교 동아리 활동을 통해 작사, 작곡을 시작하였다. 식상한 사랑 노래부터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노래들까지 다양한 장르와 주제의 노래를 만들고 있다. '줄리'와는 작곡 동아리에서의 인연으로 함께 …

    자세히보기
  • 줄리 (JULIE) | 너에게 달려가   새창

    너에게 달려가는 소리, "VROOM!" '줄리'는 2017년에 [스토커] 발매 후, 줄리싱즈 유튜브 채널에 매주 케이팝 영어 커버, 팝송 커버를 업로드 하며 다른 유튜버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라미아뮤직의 "Victory"에 객원 보컬로 참여했고, [VROOM!]에 이어 다른 프로젝트도 진행 예정이다. 엇박 천재래퍼 '오상준'은 음치 박치이지만 마흔즈음에 랩과 가사 쓰기를 시작하였다. 엇박천재 래퍼라는 채널로 활동중인 유튜버이다. 작은 끄적임의 기적과 유튜버들의 협업의 힘을 이번 …

    자세히보기

PRESS 게시판 내 결과


top Button

Warning: include_once(../top_btn2.php) [function.include-once]: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www_root/www/_tail_bbs1.php on line 46

Warning: include_once() [function.include]: Failed opening '../top_btn2.php' for inclusion (include_path='.:/usr/local/php53/lib/php') in /www_root/www/_tail_bbs1.php on line 46